드라마 OST

[나의 아저씨 OST Part.5] 고우림 - 백만송이 장미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6. 3.

가슴 아픈 사랑과 이로 인한 상실감

tvN 수목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다섯 번째 OST에는 '팬텀싱어2'에서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은 우승으로 화제를 모았던 포레스텔라의 '고우림'이 참여했다.


노래 '백만송이 장미'는 1997년 '심수봉'이 발표한 노래로 라트비아의 가요에 '아낌없이 사랑하는 것만이 세상에 태어난 의미'라는 아름다운 노랫말이 더해져 대중들에게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가히트곡이다.


고우림의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재해석된 이번 OST는 원곡이 담고 있는 쓸쓸한 정서에 클래식 기타 아르페지오와 스트링 중심의 편곡으로 현대적인 세련미를 더해 더욱 깊은 감동의 울림을 선사한다.



고우림 - 백만송이 장미 [듣기/가사]

youtu.be/PMA6eCQKqTY (노래 듣기)


고우림 - 백만송이 장미 가사


나의 아저씨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나의 아저씨 OST 모음



나의 아저씨 OST Part.5 앨범 수록곡

1. 백만송이 장미

2. 백만송이 장미 (Inst.)


고우림 백만송이 장미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