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나의 아저씨 OST Part.7] 곽진언 -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6. 3.

'곽진언', '나의 아저씨' OST Part.7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일곱 번째 OST에는 '곽진언'이 참여했다. 노래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은 1987년 발표된 '유재하'의 유작 앨범이자 유일무이한 명반 '사랑하기 때문에'에 수록된 곡으로 시대를 초월한 세련된 멜로디와 시적인 가사로 많은 가수들에 의해 리메이크 되는 등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곽진언 특유의 동굴 보이스로 재탄생한 이 곡은 그의 담담하고 차분한 목소리가 따뜻한 위로의 정서를 고스란히 담아 곡의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곽진언 -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듣기/가사]

youtu.be/z5GlPxWeNYE (노래 듣기)


곽진언 -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가사


나의 아저씨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나의 아저씨 OST 모음


곽진언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곽진언 노래 모음



나의 아저씨 OST Part.7 앨범 수록곡

1.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2.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Piano Ver.)


곽진언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