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나의 아저씨 OST Part.6] 오왠 - 무지개는 있다 (Acoustic ver.)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6. 3.

'오왠', '나의 아저씨' OST Part.6 '무지개는 있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여섯 번째 OST에는 '빈센트 블루(Vincent Blue)'와 '오왠(O.WHEN)'이 각각 참여한 곡이 수록되었다.


노래 '무지개는 있다'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노래한 곡으로 매일 반복되는 퍽퍽한 일상 속 무지개는 있다는 소망을 가지고 지낸다는 내용의 가사로 드라마의 쓸쓸한 감성을 담아 내었으며 어쿠스틱한 편곡과 감성적인 음색의 조화를 통해 따뜻한 위로를 선사할 것이다.



오왠(O.WHEN) - 무지개는 있다 (Acoustic ver.) [듣기/가사]

youtu.be/CqwViIZJ2qA (노래 듣기)


오왠 - 무지개는 있다 가사


나의 아저씨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나의 아저씨 OST 모음


오왠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오왠 노래 모음



나의 아저씨 OST Part.6 앨범 수록곡

1. 무지개는 있다 (Band ver.) - 빈센트 블루(Vincent Blue)

2. 무지개는 있다 (Acoustic ver.) - 오왠(O.WHEN)


오왠 무지개는 있다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