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나의 아저씨 OST Part.8] 지선 - 숲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6. 3.

'지선', '나의 아저씨' OST Part.8 '숲'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여덟 번째 OST에는 '러브홀릭' 출신 보컬 '지선'이 참여했다.


노래 '숲'은 '동훈(이선균)'이 '지안(이지안)'에게 전해주고 싶은 진심을 담은 따뜻한 희망의 찬가다. 굴곡진 삶을 살아왔던 지안이 마음 속에 자리잡은 고통의 나무를 잘라내고 희망이 가득한 '숲'을 마음껏 달리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유독 많이 걷고 뛰었던 지안의 발걸음 소리와 함께 밴드 사운드 안에 러브홀릭 지선의 안아주는 듯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지선 - 숲 [듣기/가사]

youtu.be/EDoTf-PmWXc (노래 듣기)


지선 - 숲 가사


나의 아저씨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나의 아저씨 OST 모음



나의 아저씨 OST Part.8 앨범 수록곡

1. 숲

2. 숲 (Inst.)


지선 숲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