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CLC(씨엘씨) - Pepe(페페)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3. 11.

수정처럼 맑고 투명한 다섯 소녀 'CLC'의 설레는 첫 발걸음 '첫사랑'

설렘 가득함으로 데뷔한 'CLC(씨엘씨)'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첫사랑'은 순수하고 설레는 마음이 가득 담겨 있어 다가올 봄만큼이나 따뜻한 느낌이 가득한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CLC는 수정처럼 맑고 투명하다는 사전적 의미를 담은 'CrystaL Clear'의 줄임 말로 언제나 영롱한 빛을 발하는 크리스털처럼 변치 않는 매력을 지닌 팀으로 거듭나겠다는 풋풋한 포부를 담은 이름이다.


각각 2~4년간의 전문적인 트레이닝과 철저한 검증을 거쳐 선발된 평균 연령 18세의 다섯 멤버는 막강한 비주얼은 물론 노래, 춤 등 기본 소양과 악기, 외국어까지 다재 다능한 면모를 갖춘 최정예 멤버(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들로 구성된 CLC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받고자 하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있다.


타이틀곡 'Pepe(페페)'는 수많은 히트 송을 제조해 낸 '이단옆차기'와 '양갱'의 작품으로 소울풀한 감성과 함께 Long candy의 재치 넘치는 가사가 매력적인 레트로 댄스 곡이다. 주문을 외우는 듯한 '후비루에 페페 페로'로 반복되는 후렴구와 따라 하고 싶어지는 귀여운 포인트 안무는 CLC만의 상큼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자아낸다.



CLC(씨엘씨) - Pepe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3qmsJbJasfo (뮤비 보기)

https://youtu.be/1IgzNVRd7B0 (라이브)

https://youtu.be/lzXFvFOloLE (심플리케이팝)


씨엘씨 - Pepe(페페) 가사


씨엘씨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씨엘씨 노래 모음



첫사랑 앨범 수록곡

1. 카페모카 주세요

2. Pepe

3. 샤랄라 (Sharala)

4. 첫사랑

5. 창문을 열고


씨엘씨 Pepe(페페)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