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고등래퍼2 팀대항전 Part.1] 배연서, 오담률 - 북 (Prod. SLO)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4. 14.

'고등래퍼2' 1차 팀대항전 '배연서'&'오담률'

'고등래퍼'는 고등학생을 위한 대한민국 최초 고등학생 랩 대항전으로 거침없는 고등학생들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들은 물론, 그들의 생활 공간인 학교에서의 문화를 '힙합'을 통해 생생하게 보여주고 또한 대중에게 힙합의 긍정적인 면을 조명하기 위해 탄생한 고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각 멘토들이 결정되고 처음으로 치러지는 팀대항전에서 승리한 고등래퍼들의 음원이 정식 출시되었다.


노래 '북(Prod.SLO)'은 '김영랑' 시인의 '북'을 주제(북과 소리는 함께일 때 의미가 있다)로 오담률과 배연서가 함께한 곡으로 우리나라 전통악기 북이 가지는 의미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한국의 정서와 분위기를 살려 중독성과 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전통 장단과 한국의 멋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며 오담률과 배연서라는 두 래퍼가 만나 환상적인 호흡과 흥을 보여주며 김영랑 시인의 ‘북’에서도 이야기하듯, 함께일 때 의미가 있다는 것을 확실하게 느끼게 해준다.



배연서(WEBSTER B), 오담률(CHIN CHILLA) - 북 (Prod. SLO) [듣기/가사]

tv.naver.com/v/2877958 (방송 보기)

youtu.be/T4XkrOz4tnY (노래 듣기)


배연서, 오담률 - 북 가사


고등래퍼 관련 노래 [듣기/가사]

고등래퍼 노래 모음


이로한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이로한(WEBSTER B) 노래 모음


오담률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오담률(CHIN CHILLA) 노래 모음



고등래퍼2 팀대항전 Part.1 앨범 수록곡

1. 껍데기는 가 - 김근수, 조원우 (H2ADIN)

2. 북 (Prod. SLO) - 배연서 (WEBSTER B), 오담률 (CHIN CHILLA)


배연서, 오담률 북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