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HI SUHYUN(하이 수현) - 나는 달라 (Feat. BOBBY)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5. 13.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우리의 맘을 사로잡을 두 소녀 'HI SUHYUN(하이 수현)'

파워풀한 음색을 발산하는 소울 보컬 '이하이'와 청량한 보이스로 리드미컬한 멜로디마저 그녀의 것으로 만들어버리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 만나 유닛 'HI SUHYUN(하이 수현)'이 탄생했다.


데뷔 싱글 '나는 달라'는 같은 멜로디를 색깔이 다른 두 보이스로 주고받으며 매력적인 음색으로 담아내 환상적인 듀엣 곡으로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이 나머지 여백을 풍부한 보이스로 꽉 채우고 있으며 캐치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함께 흥미를 더하는 브라스 섹션과 기타 리듬으로 구성되어 있는 곡이다.


더불어 'iKON(아이콘)'의 멤버 'BOBBY(바비)'의 피처링은 재미요소를 가미함은 물론 청일점으로서 곡 전체의 전반적인 균형과 흥겨움을 배가시켰다.



HI SUHYUN(하이 수현) - 나는 달라 (Feat. BOBBY) [듣기/뮤비/가사]

youtu.be/2zwTaT0JeOY (뮤비 보기)

youtu.be/rbMx6qQPc_4 (엠카운트다운)

youtu.be/Ov54h3gTM3k (인기가요1)

youtu.be/tDQeSkxkod4 (인기가요2)

youtu.be/V3TNKT5hWFc (인기가요3)

youtu.be/KpzjiicB2m8 (엠카 직캠)

youtu.be/_AYALTRxx7E (뮤비 비하인드)


하이 수현 - 나는 달라 가사


이하이 관련 노래 [듣기/뮤비 가사]

이하이 노래 모음


이수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이수현 노래 모음



나는 달라 앨범 수록곡

1. 나는 달라 (Feat. BOBBY)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