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비투비 - 내가 니 남자였을 때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6. 24.

내가 니 남자였을 때 잘했어야지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모두 갖춘 아이돌 '비투비(BTOB)'의 미니 앨범 '스릴러'는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 받은 비투비의 신호탄을 보여주는 퍼포먼스가 아닌 들려주는 매력으로 선택했다.


앨범 발매 전 라디오에 출연하여 수록곡 '내가 니 남자였을 때'를 라이브로 선 공개했을 뿐 아니라 팬들을 직접 찾아가 즉석 라이브를 들려주는 독특한 마케팅까지 펼친 이 곡은 비투비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스윗가이로서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비투비(BTOB) - 내가 니 남자였을 때 [듣기/뮤비/가사]

youtu.be/-WUZYewLvxM (뮤비 보기)

youtu.be/1hMFX1l1rQI (노래 듣기)

tv.naver.com/v/85757 (쇼챔피언)


비투비 - 내가 니 남자였을 때 가사


비투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비투비(BTOB) 노래 모음



스릴러 앨범 수록곡

1. 내가 니 남자였을 때

2. 스릴러

3. 왜 이래

4. Catch Me

5. 크리스탈같이

6. 별


비투비 내가 니 남자였을 때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