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THE UNI+(더 유닛)] 훈남쓰 - ALL DAY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1. 16.

한계를 느낄 때 밀어 붙여봐 훨씬 더 큰 벽을 넘기게 

무대 위에서 다시 한 번 꿈을 펼치고 싶은 참가자들의 용기 있는 도전을 그린 KBS2 '더 유닛'. ‘유닛 B'와 '유닛 G'로 새롭게 탄생하기 위한 네 번째 미션이자 두 번째 음원 발표인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을 통해 발표되는 신곡 중 먼저 유닛 B의 'THE UNI+ B STEP 1'의 5곡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ALL DAY’는 어떠한 힘든 일이 눈앞에 있어도 이겨낼 수 있으며 자신의 한계를 넘어 즐기면서 할 수 있다는 당찬 메시지의 힙합 곡이다. 시작부터 강렬한 사운드로 진행이 되며 마치 액션 영화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에 음악이 진행되는 내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하는 점이 이 곡의 포인트이다. 다른 꿈, 다른 길을 걸어왔던 참가자들은 이제 ‘더 유닛’이라는 꿈을 향해 한 발짝 한 발짝 다가가고 있다. 이 참가자들의 눈물과 노력들이 어떤 결과를 이루어 낼지 기대 된다.



[THE UNI+(더 유닛)] 훈남쓰 - ALL DAY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btMEbMtXrY4 (뮤비 보기)


훈남쓰 - ALL DAY 가사



THE UNI+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더유닛 노래 모음


THE UNI+ B STEP 1 앨범 수록곡

1. ALL DAY - 훈남쓰 (고호정, 동명, 준(유키스), 지한솔, 찬, 한결)

2. Question - K.B.S (Korea Boy Star) (동현, 기석, 대원, 웅재, 의진, 이건, 정하)

3. 내꺼 - 초록픽하나 (록현, 마르코, 비주, 이정하, 준Q, 필독)

4. My story - 유닛레인저 (성준, 기중, 라윤, 래환, 세용, 임준혁, 준(에이스), 희도)     

5. No Way - 빨강하다 (칸토, 김티모테오, 수웅, 제업, 태호)


더유닛 훈남쓰 ALL DAY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