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비투비 - 넌 나의 천사 (Feat. JOO) [듣기/가사]

새우라네 2018. 10. 25.

넌 나의 천사

'비투비(BTOB)'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Move'는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감동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아냈으며 비투비의 로고는 팀명을 대표하는 대문자 'B'를 연속적으로 형상화 해 하트모양 심볼로 구현해 비투비 팬들을 향한 마음과 음악으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비투비의 포부를 표현해냈다.


수록곡 '넌 나의 천사'는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의 랩 유닛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섬세하고 로맨틱하게 표현해 낸 곡이자 'JOO'의 피쳐링과 비투비 멤버들의 조화가 눈에 띄는 곡이다.



비투비(BTOB) - 넌 나의 천사 (Feat. JOO) [듣기/가사]

youtu.be/-bLK8cudJ-Y (노래 듣기)

youtu.be/gGjLAYkNLfE (Hello,Melody)


비투비 - 넌 나의 천사 가사


비투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비투비(BTOB) 노래 모음



Move 앨범 수록곡

1. 넌 감동이야

2. 잘 지내겠죠

3. Happening

4. 넌 나의 천사 (Feat. JOO) -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

5. 몰라 -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

6. Shake It (Bonus Track - CD Only)


비투비 넌 나의 천사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