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10CM(십센치) -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0. 12. 30.

내가 그대 곁에 있을게요

'호텔 델루나'의 두 번째 OST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는 어쿠스틱 밴드로 구성되어 있는 팝 느낌의 발라드 곡으로 '10CM(십센치)'가 부르던 스타일과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며 매력적인 보이스와 밴드가 잘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아련한 그리움 속으로 스며들게 만드는 아련한 감성이 가득한 곡이다.

 

 

10CM(십센치) -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듣기/가사]

youtu.be/TMy7emb2Y0I (노래 듣기)

youtu.be/ByR8gABTpqE (싱스테이)

youtu.be/-KipMJmPk6s (포토비디오)

youtu.be/ZAFfl_XRtiU (레드콘페스티벌)

youtu.be/hXQ8x30x6ew (서울대OT)

youtu.be/5G_17EDaqFA (강원대축제)

youtu.be/ev8OWwOuVBA (충북대축제)

youtu.be/W8Q0Rb-8Hn8 (Inst.)

 

십센치 -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가사

 

호텔 델루나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호텔 델루나 OST 모음

 

10CM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십센치(10CM) 노래 모음

 

 

호텔 델루나 OST Part.2

1.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2.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Inst.)

 

멜론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다운

네이버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