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마크툽 -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To You My Light) (Feat.이라온)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1. 1. 20.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빛이라는걸

나의 모든 날들을 다 주고싶어

내 이 맘을 모두 전하고 싶어



마크툽(MAKTUB) -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To You My Light) (Feat.이라온) [듣기/뮤비/가사]

youtu.be/kNYA3H1jSSs (뮤비 보기)

youtu.be/dmSUBdk4SY4 (노래 듣기)

youtu.be/-jWTHSa6LBs (End Game)

youtu.be/JfvakCo0JUI (피아노버전)

youtu.be/lmdpYz_4vo0 (파트체인지)

youtu.be/rAjpG_4Z1jA (세명대축제)

youtu.be/09_nkQJ6ICk (비대면라이브)


마크툽 -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가사


마크툽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마크툽 노래 모음



Red Moon : To You My Light 앨범 수록곡

1.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To You My Light) (Feat.이라온)

2.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To You My Light) (Inst.)


멜론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다운

네이버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