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송이한 -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1. 2. 24.

힘든 시간을 겪는 모두에게 한줄기 빛으로 닿길

신개념 오디션 '블라인드 뮤지션'에서 1만 3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우승한 주인공 '송이한'의 싱글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언제나 곁에서 안아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송이한 표 감성 자작곡이다.

 

감미로운 R&B 선율에 송이한의 한계 없는 고음이 이번 곡에서도 빛을 발하며 자신만의 색채를 아낌없이 보여준다.

 

 

송이한 -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듣기/뮤비/가사]

youtu.be/pgMcZSseBaE (뮤비 보기)

youtu.be/eUkVa41udAc (심플리케이팝)

 

송이한 -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가사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앨범 수록곡

1.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2.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Inst.)

 

멜론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다운

네이버 밝게 빛나는 별이 되어 비춰줄게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