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에디킴 - 별처럼 빛나는 사랑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1. 3. 16.

My love is a star

'구르미 그린 달빛' 일곱 번째 OST '별처럼 빛나는 사랑'은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어쿠스틱 기타에 감미로운 '에디킴'의 보이스가 돋보이는 미디움 발라드 곡으로 후렴부에 등장하는 오케스트라와 코러스가 애틋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곡의 아름다움을 완성시켰다.

 

또한 에디킴이 음악감독 '개미', 히트 작곡가 '김세진'과 함께 공동으로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는 이에 대한 숨길수 없는 마음과 다짐을 노래 한 이영과 홍라온의 러브테마 곡이다.

 

 

에디킴 - 별처럼 빛나는 사랑 [듣기/가사]

youtu.be/SMOMINYvfzQ (노래 듣기)

 

에디킴 - 별처럼 빛나는 사랑 가사

 

구르미 그린 달빛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모음

 

에디킴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에디킴(Eddy Kim) 노래 모음

 

 

구르미 그린 달빛 OST Part.7 앨범 수록곡

1. 별처럼 빛나는 사랑

2. 별처럼 빛나는 사랑 (Inst.)

 

멜론 별처럼 빛나는 사랑 다운

네이버 별처럼 빛나는 사랑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