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SG워너비 -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1. 4. 21.

다시 만나면 끝내 못했던 그 말 사랑해요

수록곡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는 타이틀 곡 'Timeless'와 더불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디엄 템포 발라드 곡으로 지금도 'SG워너비'의 노래 중 손가락에 꼽히는 인기 곡이다.

 

 

SG워너비 -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듣기/뮤비/가사]

youtu.be/uLOPuQ4lT2o (뮤비 보기)

youtu.be/OnREJ1k2R_k (유스케)

 

SG워너비 -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가사

 

SG워너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SG워너비(SG WANNABE) 노래 모음

 

 

Sg Wanna Be+ 앨범 수록곡

1. Timeless

2. 죽을만큼 사랑했어요

3. 사랑하고 싶어

4. 금기

5. 어린 사랑

6.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7. Don't Know Why

8. 믿을께요

9. 하지만

10. 그때까지만

11. 요즘 넌

12. 우습지

 

멜론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다운

네이버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