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김세정 - 나의 모든 날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1. 5. 4.

있잖아 지금 할 말이 있어

'나의 모든 날'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독백처럼 풀어낸 사랑 테마 곡으로 가슴을 뭉클하게 한다. 특히 인트로 없이 '김세정'의 목소리만으로 시작되는 도입부부터 보컬, 잔잔한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또한 처음 만날 당시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순간을 마음에 담고 있는 '윤세리', '리정혁'의 속마음을 놀랍도록 섬세하고 깊고 풍부한 감성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김세정 - 나의 모든 날 [듣기/뮤비/가사]

youtu.be/bFLMKECxUMY (뮤비 보기)

 

김세정 - 나의 모든 날 가사

 

사랑의 불시착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사랑의 불시착 OST 모음

 

김세정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김세정(Kim SeJeong) 노래 모음

 

 

사랑의 불시착 OST Part.8 앨범 수록곡

1. 나의 모든 날

2. 나의 모든 날 (Inst.)

 

멜론 나의 모든 날 다운

네이버 나의 모든 날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