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참깨와 솜사탕 -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1. 18.

사랑이라는 순수했던 감정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명랑한 멜랑콜리를 노래하는 '참깨와 솜사탕'이 '붕-' 프로젝트 네 번째 싱글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를 발매했다. 곡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는 관계의 시작점에서 사랑을 시도조차 하지 못하는 가사의 느낌과 함께 첫 연애의 순간을 기억하면서 그때의 순수했던 감정과 느낌들을 대입하며 감상하면 한층 더 재미있을 것이다.



참깨와 솜사탕 -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SKwUJAd_pC4 (뮤비 보기)


참깨와 솜사탕 -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가사



붕- pt.4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1.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2. Good night 


참깨와 솜사탕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