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산들 - 나의 어릴 적 이야기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1. 8. 4.

내가요 평생 기억할게요

스물다섯 산들의 자전적 이야기가 고스란히 담긴 '산들'의 첫 솔로 앨범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미래의 연인과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한 감정으로 표현했으며 남녀노소 모두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많은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다. 수록곡 '나의 어릴 적 이야기'는 산들이 어릴 적 할아버지와의 추억을 회상하며 쓴 진솔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장미여관'의 '육중완'이 선물한 아날로그 느낌의 포크 발라드 곡이다.

 

 

산들 - 나의 어릴 적 이야기 [듣기/가사]

youtu.be/KMR_x61ly7E (컬투쇼)

youtu.be/DWSOxiRok1g?t (낰낰낰)

 

산들 - 나의 어릴 적 이야기 가사

 

산들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산들(SANDEUL) 노래 모음

 

 

그렇게 있어 줘 앨범 수록곡

1. 그렇게 있어 줘

2. 집

3. 나의 어릴 적 이야기

4. 야! (Feat. 휘인)

5. 같이 걷는 길

 

멜론 나의 어릴 적 이야기 다운

네이버 나의 어릴 적 이야기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