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ASTRO(아스트로) - OK! 준비완료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2. 4. 17.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여섯 소년들

'ASTRO(아스트로)'의 앨범 'Spring Up'은 그들이 데뷔를 통해 마치 새싹이 돋아나는 따뜻한 봄처럼 풋풋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보여줌으로써 가요계에 빛나는 별(ASTRO) 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담았다.

 

아스트로 데뷔 앨범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나타내는 'OK! 준비완료'는 시작을 알리는 경쾌한 EDM 리듬과 건강한 에너지를 내뿜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매력적인 인트로 곡이다.

 

 

ASTRO(아스트로) - OK! 준비완료 [듣기/가사]

youtu.be/Owtzhr1EsLw (심케)

youtu.be/m8hz_nmfKJo (쇼챔피언)

youtu.be/_SZBml_W6A8 (뮤직뱅크)

youtu.be/G13evUXAgaI (노래 듣기)

 

아스트로 - OK! 준비완료 가사

 

ASTRO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아스트로(ASTRO) 노래 모음

 

 

Spring Up 앨범 수록곡

1. OK! 준비완료

2. 숨바꼭질

3. 풋사랑

4. 모닝콜

5. 장화 신은 고양이

 

멜론 오케이! 준비완료 다운

네이버 오케이! 준비완료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