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브라운아이드걸스 - 오아시스 (Feat. 이재훈)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4. 26.

넌 나의 바다야 넌 나의 파도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싱글 앨범 '내가 여름이다'의 타이틀 곡 '오아시스'는 신나는 멜로디와 리듬이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들의 가창력과 절묘하게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또한 '이재훈'이 직접 녹음에 참여해 '쿨'의 전성기 곡들을 떠올리게 한다.

 

 

브라운아이드걸스 - 오아시스 (Feat. 이재훈) [듣기/뮤비/가사]

youtu.be/gH9wdf1XPyE (뮤비 보기)

youtu.be/nQewo8b4fII (음악중심)

youtu.be/Ln54JeyFNMM (노래 듣기)

 

브라운아이드걸스 - 오아시스 가사

 

브라운아이드걸스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브아걸(Brown Eyed Girls) 노래 모음

 

 

내가 여름이다. 앨범 수록곡

1. 오아시스 (Feat. 이재훈)

2. 내꺼야

3. 오아시스 (Inst.)

4. 내꺼야 (Inst.)

 

멜론 오아시스 다운

네이버 오아시스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