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미연 - 너는 나의 숨이였다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2. 4. 27.

눈이 부시던 그날 나는 꽃이었다

싱글 '너는 나의 숨이였다'는 미연의 섬세한 보컬과 깊은 울림이 담긴 목소리가 노래의 슬픈 감정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이번 곡은 팝 발라드 장르로 피아노는 '조셉케이'가 참여하여 팝 피아노 플레이의 진수를 보여주었으며 기타에는 기타리스트 '박신원'이 미연의 보컬 톤을 위해 고심해 아르페지오 연주를 했다.

 

 

미연 - 너는 나의 숨이였다 [듣기/가사]

youtu.be/hWiJ_SW0R_Q (스페셜클립)

 

미연 - 너는 나의 숨이였다 가사

 

미연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미연(MIYEON) 노래 모음

 

 

너는 나의 숨이였다 앨범 수록곡

1. 너는 나의 숨이였다

2. 너는 나의 숨이였다 (Inst.)

 

멜론 너는 나의 숨이였다 다운

네이버 너는 나의 숨이였다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