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황치열 - Look At You(룩앳유)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5. 16.

용기내서 고백하면 받아주라

'황치열'의 싱글 '되돌리고 싶다'의 수록곡 'Look At You'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렘을 표현한 펑키한 리듬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시원한 스트링 사운드와 더불어 각 구성의 모양새를 다채롭고 극적으로 바꾸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인상적이며 한 곡에서 신나는 비트와 그루브 감성적인 보컬, 현 사운드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황치열 - Look At You [듣기/뮤비/가사]

youtu.be/7uK1owM5Txs (뮤비 보기)

youtu.be/nP327EmYEtQ (유스케)

youtu.be/m-5T1hlr9jw?t (킬링보이스)

youtu.be/YxI2M4l3wGs?t (청춘해)

 

황치열 - Look At You(룩앳유) 가사

 

황치열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황치열(Hwang Chiyeul) 노래 모음

 

 

되돌리고 싶다 앨범 수록곡

1. 되돌리고 싶다 (Rewind)

2. Look At You

3. 되돌리고 싶다 (Rewind) (Inst.)

 

멜론 Look At You(룩앳유) 다운

네이버 Look At You(룩앳유)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