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브라운아이드걸스 - 너에게 속았다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5. 18.

그까짓 사랑에 미쳤었던 내가 지금은 너무 후회가 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정규 2집 타이틀곡 '너에게 속았다'는 사랑에 슬퍼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인트로에서부터 시작되는 화려한 스트링과 브라스 섹션은 팝 음악이 전성기를 누리던 70~80년대의 소울적인 느낌을 강하게 전해준다. 또한 그루브한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위에서 펼쳐지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보컬과 '미료'의 랩이 이 곡을 훨씬 더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 너에게 속았다 [듣기/뮤비/가사]

youtu.be/1FEJqnu6Z3k (뮤비 보기)

youtu.be/cu4iLKSxuPs (음악중심1)

youtu.be/cHAvgtubnMk (음악중심2)

youtu.be/s2x4AaFa598 (음악중심3)

youtu.be/-J1B9BUI1Tw (노래 듣기)

 

브라운아이드걸스 - 너에게 속았다 가사

 

브라운아이드걸스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브아걸(Brown Eyed Girls) 노래 모음

 

 

떠나라 미스김 앨범 수록곡

1. 남자는 없다 (Feat.영지)

2. 내가 웃고 있어요 (가인 Solo)

3. 떠나라 미스김

4. 술래

5. 너에게 속았다

6. 하필이면

7. 오아시스 (Feat.이재훈)

8. 눈부시게 좋은 날

9. Triangle

10. 최면

11. 내꺼야

12. How Could I Love You

13. 내가 웃고 있어요 (Inst.)

14. 떠나라 미스김 (Inst.)

 

멜론 너에게 속았다 다운

네이버 너에게 속았다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