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기리보이 - 얼굴에 다 써 있네요 (Feat. Ugly Duck)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2. 5. 23.

얼굴에 다 써 있네요 아주 광고를 하세요

'기리보이'의 자작곡 '얼굴에 다 써 있네요'는 찌질한 듯 귀여운 듯 서정적이면서 유머러스한 곡으로 'Ugly Duck'이 피쳐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리보이 - 얼굴에 다 써 있네요 (Feat. Ugly Duck) [듣기/가사]

youtu.be/W8yzwery9gs (노래 듣기)

 

기리보이 - 얼굴에 다 써 있네요 가사

 

기리보이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기리보이(GIRIBOY) 노래 모음

 

 

얼굴에 다 써 있네요 앨범 수록곡

1. 얼굴에 다 써 있네요 (Feat. Ugly Duck)

2. 얼굴에 다 써 있네요 (Inst.)

 

멜론 얼굴에 다 써 있네요 다운

네이버 얼굴에 다 써 있네요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