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길구봉구, 하동균 - 그래 사랑이었다.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8. 4.

그래 아름다웠던 사랑이었다

싱글 '그래 사랑이었다.'는 '하동균'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길구봉구'와 함께 부른 팝 발라드 곡이다. 시작부터 파격적인 가사로 노래하는 하동균의 보컬과 그 뒤를 잇는 길구봉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지며 후반부로 갈수록 스트링의 웅장함과 여러 패턴의 세련된 기타라인, 그리고 애절하고 파워풀한 세 남자의 애드립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길구봉구, 하동균 - 그래 사랑이었다. [듣기/뮤비/가사]

youtu.be/uiEKtyNN9RY (뮤비 보기)

youtu.be/3gYpt994nMc (유스케)

youtu.be/GATZzSyMtfQ (메들리)

 

길구봉구, 하동균 - 그래 사랑이었다 가사

 

길구봉구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길구봉구(GB9) 노래 모음

 

 

길구봉구 X 하동균 '그래 사랑이었다.' 앨범 수록곡

1. 그래 사랑이었다.

 

멜론 그래 사랑이었다 다운

네이버 그래 사랑이었다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