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황민현 - 다시 만나는 날에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9. 14.

귓가에 맴돌던 목소리도 희미해지면 이 노래에 난 있을거야

세 번째 보티즈 프로젝트곡 '다시 만나는 날에'는 '황민현'이 가창에 참여한 락발라드 장르로 '콜드(Colde)'가 작사한 서정적인 가사와 황민현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소망을 담백하면서도 강렬하게 담아냈다.

 

 

황민현 - 다시 만나는 날에 [듣기/뮤비/가사]

youtu.be/EmDeroBFHRI (뮤비 보기)

 

황민현 - 다시 만나는 날에 가사

 

황민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황민현(Hwang Minhyun) 노래 모음

 

Votiz Project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보티즈 프로젝트 노래 모음

 

 

Votiz vol.3 앨범 수록곡

1. 다시 만나는 날에

2. 다시 만나는 날에 (inst.)

 

멜론 다시 만나는 날에 다운

네이버 다시 만나는 날에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