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김나영 - 가끔 내가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2. 10. 6.

혹시라도 가끔 니가 힘들어서 가끔 내가 그리울때면 미안해말고 내게 와줘

네버랜드 프로젝트 세 번째 곡 '가끔 내가'는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의 아픔을 담았으며 인상적인 피아노 인트로로 시작해 담백하고 심플한 연주로 '김나영'만이 보여줄 수 있는 그 특유의 중저음과 애절한 고음을 돋보이게 하는 노래이다. 특히 후렴구의 고음을 감성 어리면서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김나영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감동을 더해준다.

 

 

김나영 - 가끔 내가 [듣기/뮤비/가사]

youtu.be/hMIe29lO3zQ (뮤비 보기)

youtu.be/45Vey0yUylc?t (킬링보이스)

 

김나영 - 가끔 내가 가사

 

김나영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김나영(Kim Nayoung) 노래 모음

 

Never Land Project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네버랜드 프로젝트 노래 모음

 

 

가끔 내가 앨범 수록곡

1. 가끔 내가

2. 가끔 내가 (Inst.)

 

멜론 가끔 내가 다운

네이버 가끔 내가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