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LE SSERAFIM(르세라핌) - The Hydra(더 히드라)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3. 12. 28.

몇 번을 무너져도 다시 일어나

'LE SSERAFIM(르세라핌)'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시련을 대하는 르세라핌의 당당한 태도를 이야기한다. 다섯 멤버는 시련을 마주할수록 오히려 더 성장하고 단단해지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실력과 노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겠다고 말한다.

 

인트로 곡 'The Hydra'는 볼드한 리듬과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노래다. 베이스 하우스 장르를 표방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3개 국어로 소화한 내레이션이 인상적이다. 르세라핌은 몇 번이고 추락해도 다시 살아나고 더 강해지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이 트랙은 앨범 발매 전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삽입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The Hydra'는 앨범 발매 전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 노래로 볼드한 리듬과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이 특징으로 베이스 하우스 장르를 대표하는 곡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3개 국어로 이루어진 내레이션이 인상적이며 르세라핌은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성장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LE SSERAFIM(르세라핌) - The Hydra [듣기/가사]

youtu.be/ReY8TJsHi8A (컴백쇼)

youtu.be/Fg5yNg_pa_g (MMA)

youtu.be/rT-cOsDpqZ4 (노래 듣기)

 

르세라핌 - The Hydra(더히드라) 가사

 

LE SSERAFIM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르세라핌(LE SSERAFIM) 노래 모음

 

 

ANTIFRAGILE 앨범 수록곡

1. The Hydra

2. ANTIFRAGILE

3. Impurities

4. No Celestial

5. Good Parts (when the quality is bad but I am)

 

멜론 The Hydra(더 히드라) 다운

네이버 The Hydra(더 히드라)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