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미교 - 내가 먼저 한 이별 [듣기/가사]

새우라네 2024. 1. 3.

이별을 말하는 나의 눈물

'미교'가 미니앨범 '빗소리'를 통해 미교 그녀만의 목소리로 다양한 감성을 전한다. '내가 먼저 한 이별'은 사랑이 더 이상 남아있지 않은 연인에게 먼저 이별을 고하는 내용으로 이 과정에서 느껴지는 슬픔과 아픔을 진솔하게 표현한 곡이다.

 

 

미교 - 내가 먼저 한 이별 [듣기/가사]

youtu.be/6pMEt3ZV38E? (라이브어택)

youtu.be/ImNeAxBFnS8 (쇼케이스)

youtu.be/j36U7ZBTQFg (노래 듣기)

youtu.be/oeT0HTK_a94 (Inst.)

 

미교 - 내가 먼저 한 이별 가사

 

미교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미교(MIGYO) 노래 모음

 

 

빗소리 앨범 수록곡

1. 빗소리

2. 그만

3. 내가 먼저 한 이별

4. 별 세는 밤 (미교 With 팍스차일드)

5. 너를 지운다는 건

6. 잊어도 그것이

7. 계속 노래하고 싶어요

8. 빗소리 (Inst.)

9. 내가 먼저 한 이별 (In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