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

양다일- 낙화 (落花)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24. 1. 18.

날카로운 시간을 견디며 비틀거리는 나의 삶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의 다섯 번째 OST '낙화(落花)'는 피아노, 기타, 스트링, 드럼의 미니멀한 악기 구성이 독특한 특징으로 3박자 왈츠 리듬이 서정적이면서도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양다일'의 깊고 소울 있는 목소리가 이 곡에 잘 어울려 떨어져 감성을 더욱 끌어올렸으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극대화시켰다.

 

 

양다일- 낙화 (落花) [듣기/뮤비/가사]

youtu.be/8BJljhj0mro (뮤비 보기)

youtu.be/qjlNbxUrb68 (노래 듣기)

 

양다일 - 낙화 가사

 

너는 나의 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너는 나의 봄 OST 모음

 

양다일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양다일(Yang Dail) 노래 모음

 

 

너는 나의 봄 OST Part. 5 앨범 수록곡

1. 낙화 (落花)

2. 낙화 (落花) (In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