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보아 - 내가 돌아 (NEGA DOLA)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2. 1.

'보아(BoA)'의 화려한 컴백! 싱글 '내가 돌아'

아시아 대표 뮤지션 '보아(BoA)'가 싱글 앨범 '내가 돌아 (NEGA DOLA)'를 들고 화려하게 컴백했다. 노래 '내가 돌아 (NEGA DOLA)'는 라틴풍의 기타와 신스 사운드에 경쾌하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어반 R&B 힙합 댄스곡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도 인정 받고 있는 보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집착이 심한 남자 때문에 고민하는 여자의 마음 속 이야기를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담았다. 특히 내가 돌아의 퍼포먼스는 현재 가장 주목 받는 일본 출신의 힙합 전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가 작업해 보아만의 세련된 힙합 스웨그를 만날 수 있으며 머리에 양 손을 대고 빠르게 돌리는 포인트 안무가 가사의 내용을 직접적으로 표현해 곡의 매력을 부각시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보아(BoA) - 내가 돌아 (NEGA DOLA) [듣기/뮤비/가사]

youtu.be/pykyNOEVqCU (뮤비 보기)


보아 - 내가 돌아 가사


보아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보아(BoA) 노래 모음



내가 돌아 (NEGA DOLA) 앨범 수록곡

1. 내가 돌아 (NEGA DOLA)

2. 내가 돌아 (NEGA DOLA) (Inst.)


보아 내가 돌아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