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이달의 소녀 - Everyday I Love You (Feat. 하슬) (ViVi)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2. 8.

우리는 매달 새로운 소녀를 만난다

매달 새로운 소녀들의 등장과 그 안에서 멤버들이 더해지고 합체와 분리 등 세계관의 확장을 거듭하고 있는 '이달의 소녀'의 '비비(ViVi)'가 솔로 싱글을 발표했다. '이달의 소녀의 1/3' 멤버로 전격 공개된 '비비'는 첫 등장부터 사과 같은 상큼한 외모와 안드로이드 로봇 연기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고 유닛으로 먼저 소개된 만큼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불러왔다.


비비의 솔로 타이틀 곡 'Everyday I Love You(Feat. 하슬)'은 90년대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비비만의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의 뮤직비디오 디렉터인 'DigiPedi'가 작업한 'Everyday I Love You'는 영상에서도 90년대 스타일을 재현하며 눈길을 끈다. 롤러 스케이트, 워크맨, 언플러그드보이, 쿨픽스 카메라 등 추억의 아이템들을 꺼냄과 동시에 '희진', '현진', '하슬', '여진'까지 카메오로 총 출동해 '비비'의 솔로에 힘을 실어주었다. 또한 슬플 땐 힙합을 추는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은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에서 공개되는 첫 번째 남자 연습생이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희진'의 프랑스 촬영을 시작으로 일본, 아이슬란드, 영국, 대만, 뉴질랜드, 홍콩 등 매 앨범마다 전 세계 로케이션을 이어온 '이달의 소녀'는 이번엔 '비비'와 함께 부산을 돌며 촬영을 끝마쳤다. 비비가 외국인인 점을 고려해 대한민국의 대표 도시 부산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아냈다.



이달의 소녀 - Everyday I Love You (Feat. 하슬) (ViVi) [듣기/뮤비/가사]

youtu.be/ZNcBZM5SvbY (뮤비 보기)


이달의 소녀 - Everyday I Love You 가사


이달의 소녀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이달의 소녀 노래 모음



ViVi 앨범 수록곡

1. Everyday I Love You (Feat. 하슬) (ViVi)

2. Everyday I Need You (Feat. 진솔) (ViVi)


이달의 소녀 Everyday I Love You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