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아이오아이 - Dream Girls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2. 26.

We Are The 'Dream Girls'

끝없는 이슈 속에 진행된 역대급 오디션 '프로듀스 101'을 통해 국민 프로듀서의 손에서 태어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첫 번째 미니앨범 'Chrysalis(크리슬리스)'는 멤버 11명이 함께 고민하고 결정한 음반명으로 '준비 시간'이라는 의미로 수 없이 흘린 땀과 노력의 준비 시간을 거쳐 정식 데뷔를 하게 된 소녀들의 꿈과 희망이 담긴 앨범이다.


'아이오아이(I.O.I)'는 'Ideal Of Idol'의 약자로 '가장 이상적인 아이돌'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지금껏 존재하지 않았고 시도되지 않았던 형식으로 탄생한 최초의 걸그룹으로서 가장 이상적이고 상상할 수 없었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여나갈 계획이다. 특히 이번 데뷔 앨범은 아이오아이에게 정식 데뷔 앨범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앨범으로 주요 앨범 작업에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내고 결정하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낸 진짜 아이오아이의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타이틀 곡 'Dream Girls(드림걸스)'는 트랩이 가미된 팝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포인트다. 통통 튀는 신스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기분을 업 시켜주며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루어져 멤버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아이오아이(I.O.I) - Dream Girls [듣기/뮤비/가사]

youtu.be/1BVV9UqELbA (뮤비 보기)

youtu.be/TfjLi8yVniQ (쇼케이스)


아이오아이 - Dream Girls(드림걸스) 가사


아이오아이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아이오아이 노래 모음



아이오아이 (I.O.I) 1st Mini Album `Chrysalis` 수록곡

1. I.O.I (Intro)

2. Dream Girls

3. 똑 똑 똑

4. Doo Wap

5. Crush

6. 벚꽃이 지면

7. Pick Me


아이오아이 Dream Girls(드림걸스)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