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음악

이달의 소녀 1/3 - 알 수 없는 비밀 (Sonatine) [듣기/뮤비/가사]

새우라네 2018. 3. 4.

'이달의 소녀1/3'이 이야기하는 사랑은 'Love & Live' 일까, 'Love & Evil' 일까

세계관을 만들어 나가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희진', '현진', '하슬', 'ViVi'로 이루어진 '이달의 소녀 1/3'의 유닛이 'Love & Live'를 리버스한 앨범 'Love & Evil'을 공개했다. 'Live'를 거꾸로 쓴 'Evil'에서 유추할 수 있듯 프로덕션 과정에서 이미 준비되었던 'Love & Evil'은 앞선 앨범의 색깔과 완전히 다른 사랑에서 오는 설렘이 아닌 아픔과 걱정을 담아내고 있다.


타이틀 곡 '알 수 없는 비밀(Sonatine)'은 소녀에게 닥쳐온 사랑을 사춘기로 데려가 버리고 만다. 그리고 '지금, 좋아해 (Love&Live)'가 두근거림과 설렘 같은 감정선으로 대중들이 기대하던 걸그룹의 음악을 들려주었다면 '알 수 없는 비밀'은 신비스러운 선율로 음악을 감싸며 사람들이 기대하지 못한 걸그룹의 음악을 들려준다.


이달의 소녀의 멤버 한 명, 한 명이 각자 마다 뚜렷한 캐릭터를 가지고, 심지어 같은 학교와 같은 나이인 '희진'이 '현진'을 만나고, '하슬'은 '여진'의 엄마 같은 존재이자 소녀들의 힐러의 역할을 맡고 있으며, 한국말을 잘 하지 못하는 안드로이드 'ViVi'는 '진솔'을 낯선 공간 홍콩에서 소개한다.



이달의 소녀 1/3 - 알 수 없는 비밀 (Sonatine) [듣기/뮤비/가사]

https://youtu.be/a6JmCdDs_GM (뮤비 보기)


이달의 소녀 1/3 - 알 수 없는 비밀 가사


이달의소녀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이달의소녀 노래 모음



Love & Evil 앨범 수록곡

1. Love & Evil

2. 알 수 없는 비밀 (Sonatine)

3. 비의 목소리 51db (Rain 51db)

4. 지금, 좋아해 (Love & Live)

5. You and Me Together

6. Fairy Tale

7. 3월을 기다려 (Valentine Girl)

8. 지금, 좋아해 (Love & Live) (Remix) (CD Only)

9. You and Me Together (Remix) (CD Only)


이달의 소녀 1/3 알 수 없는 비밀 다운

멜론 MP3 다운

벅스 MP3 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