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5 8

프로미스나인 - 너를 따라, 너에게 [듣기/가사]

나 언젠가는 예쁜 미소로 네게 다가가고 싶어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To. Day'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당찬 소녀의 모습을 담아내었고 누구나 한번쯤 겪어 봤을 설렘이라는 감정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표현하며 중독성 강한 킬링 파트부터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까지 한층 더 성장한 프로미스나인의 음악적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수록곡 '너를 따라, 너에게'는 첫 번째 트랙과 이어지는 감정선 속에 놀라울 정도로 발전된 프로미스나인의 감정 표현력을 확인 할 수 있는 곡으로 다양한 리듬 섹션이 돋보이는 틴 탑 장르의 곡이다.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과 청량한 기타 라인 위에 쏟아지는 신나는 드럼 비트와 아름다운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각각의 감성을 ..

국내음악 2018.10.15

영재, 박지민 - 다 들어줄게 [듣기/뮤비/가사]

너는 너로서 이미 충분한거야'영재(GOT7)'와 '박지민', 그리고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함께한 청소년들을 위한 두 번째 캠페인 '다 들어줄게'는 감미로운 멜로디의 미드템포 발라드 곡으로 누구나 즐겁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중성과 완성도를 두루 갖추었다. '혼자라 생각 말고 내게 말하면 돼, 다 들어줄게'라는 가사처럼 학업이나 진로, 교우관계 등으로 고민이 많으나 이야기할 곳이 부족한 청소년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노랫말들이 담겨있다. 상담은 '다들어줄개' 어플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그리고 1661-5004 문자를 통해 가능하다. 영재(GOT7), 박지민 - 다 들어줄게 [듣기/뮤비/가사]youtu.be/CsDMrMEAXSk (뮤비 보기) 영재, 박지민 - 다 들어줄게 가사 다 들어줄개 관련..

국내음악 2018.10.15

도끼 - 들어줄게 (Feat. MK) [듣기/뮤비/가사]

청소년자살예방캠페인 '다 들어줄개'힙합 뮤지션 '도끼(Dok2)'와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 함께한 청소년들을 위한 노래 '들어줄게'는 세련된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돋보이는 트렌디하고 특색 있는 힙합 곡이다. 생명보험재단의 자살예방사업의 취지에 공감하며 직접 작사에 참여한 도끼는 10대들이 가진 고민과 감정을 자신만의 색깔로 리얼하게 표현했으며 특유의 랩 가사는 많은 청소년들에게 응원과 공감을 건네준다. 힘든 현실 속에 놓여 있는 많은 청소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우리 사회 구성원들이 청소년들이 안고 있는 고민, 더 나아가 청소년 자살 문제에 좀 더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도끼(Dok2) - 들어줄게 (Feat. MK) [듣기/뮤비/가사]youtu.be/t-hCIBNtAys ..

국내음악 2018.10.15

Zion.T(자이언티) - 도도해 [듣기/가사]

도도한 그녀에게 끌리는 감정 'Zion.T(자이언티)'의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도도해'는 도도한 여자에게 고백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그녀에게 매료되어 그녀를 더 알고 싶어하는 이야기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Zion.T(자이언티) - 도도해 [듣기/가사] youtu.be/AJ7b582g6Bk (노래 듣기) youtu.be/RqcoEonwJns (온스테이지) youtu.be/HGtnn2CGmjU (스케치북) youtu.be/3EPH0i3lg9o (공감) youtu.be/ZRXijYdFcW8? (라디오스타) 자이언티 - 도도해 가사 자이언티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자이언티(Zion T) 노래 모음 Red Light 앨범 수록곡 1. O 2. Doop (Feat. Verbal Jint) 3. 도..

국내음악 2018.10.15

Zion.T(자이언티) - Doop(둡) (Feat. Verbal Jint) [듣기/가사]

사랑하는 그녀를 기억하는 남자의 이야기 'Zion.T. Skinny Red'라는 그의 닉네임에서 비롯된 'Red Light'는 빨간 모자를 쓴 빼빼 마른(Skinny Red) 그가 보여주는 한 편의 영화이다. 프로듀서로서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곡을 직접 만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흔치 않은 유니크한 보이스를 담아 직접 노래하며 그만의 독특한 제스처로 무대 위에서 자신과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는 '자이언티'의 완성도 높은 첫 정규 앨범이다. Zion.T(자이언티) - Doop (Feat. Verbal Jint) [듣기/가사] youtu.be/PyEduDrZmts (온스테이지) youtu.be/uztt1wC_6cs (피키라이브) youtu.be/zUe-ExUUv-w (노래 듣기) 자이언티 - Do..

국내음악 2018.10.15

Zion.T(자이언티) - Babay(베이베) (Feat. Gaeko) [듣기/뮤비/가사]

사랑하는 그녀와의 특별한 순간 'Zion.T. Skinny Red'라는 그의 닉네임에서 비롯된 'Red Light'는 빨간 모자를 쓴 빼빼 마른(Skinny Red) 그가 보여주는 한 편의 영화이다. 기획 단계부터 하나씩 완성된 결과물에 맞춰 그것을 모두 모아 전체를 구성하는 것이 아닌 처음부터 전체를 기획하고 이미지화 한 뒤 모든 곡을 한번에 만들고 동시에 진행하는 '자이언티'만의 독특한 방식은 이번 정규 앨범에서 각각의 곡은 물론, 전체적인 구성 역시 하나의 시나리오로 전달된다. 타이틀 곡 'Babay'는 자이언티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독특한 힙합 스타일을 잘 보여주는 곡으로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자이언티와 개코의 목소리가 잘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Zion.T(자이언티) ..

국내음악 2018.10.15

Zion.T(자이언티) - 뻔한 멜로디 (Feat. Crush) [듣기/뮤비/가사]

'아메바컬쳐'의 휴식 프로젝트 'NOWorkend' 'Zion.T(자이언티)' 그가 이야기 하는 뻔한 그만의, 우리만의 뻔한 멜로디. 뻔하지만, 결코 뻔하지 않은 사랑과 이별의 감정. 사랑이라 쓰고 이별이라 말하며 사랑이라 적고 행복이라 말하는 감정의 모순점. 오늘도 우리는 그렇게 사랑을 달리 말하며 일상을 보낸다. 뻔하지만 특별한, 슬프지만 행복한 멜로디. 오늘도 우리는 그렇게 사랑의 평행선을 겪으며 하루를 보낸다. 그래서 뻔하지만, 결코 뻔하지 않은 나만의 사랑을 끊임없이 이야기 한다. Zion.T(자이언티) - 뻔한 멜로디 (Feat. Crush) [듣기/뮤비/가사] youtu.be/Jkozsve2oKU (뮤비 보기) youtu.be/hR8dqnfpRKY (키스라) youtu.be/GnmdyW1qs..

국내음악 2018.10.15

Zion.T(자이언티) - Click Me(클릭미) (Feat. Dok2) [듣기/가사]

내 목소리가 마음에 든다면 주저 말고 Click Me 'Zion.T(자이언티)'의 첫 번째 싱글 'Click Me'는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한 작품으로 'Dok2(도끼)'가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또한 "클릭 한 번이면 된다. 모두 이 신선한 움직임에 주목해줬으면 좋겠다. 이번 싱글 발표를 시작으로 나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음악들을 들려주고 싶다." 라는 자이언티의 마음이 담겨 있는 곡이다. Zion.T(자이언티) - Click Me (Feat. Dok2) [듣기/가사] youtu.be/Wd8FGFqVkZA (라이징스타) youtu.be/cc-P6NKpMpk?t (킬링보이스) 자이언티 - Click Me(클릭미) 가사 Zion.T 관련 노래 [듣기/뮤비/가사] 자이언티(Zion T) 노래 모음 Click ..

국내음악 2018.10.15